우리의 잃어버린 대륙 역사강역을 찾는 사람들

카테고리 없음

윤여동설 - 연운 16주의 위치비교 - 최초공개

윤여동 2013. 4. 13. 11:23

윤여동설 - 연운 16주의 위치비교 - 최초공개

 

 

[연운16주의 동쪽에 위치한 요수는 지금의 영정하를 말하는 것이고, 안동부는 북경 일원을 말하는 것인데, 고구려,신라,백제,옥저를 그 동쪽 가까이에 그려 놓았다. 지금의 북경이 고대의 요동이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인데, 중국 사서들에는 고구려와 백제가 함께 요동 동쪽 1천리에 위치했다고 기록되어 있어, 우리의 고구려와 백제가 한반도가 아닌 발해 북쪽 대륙에 위치했음을 확인시켜 주고 있어, 필자의 주장과 일치한다] 

 

[한반도는 산동반도의 동쪽에 위치하나, 위 동진단지리도 속 고구려, 백제, 신라, 옥저, 여진은 산동반도의 북쪽에 위치한 것으로 그려져 있다]

 

[안동부는 지금의 중국 북경]

 

 

[한나라 요동군, 당나라 안동부는 지금의 북경일원을 말하는 것인데, 그 동쪽 가까이에 고구려, 백제, 신라, 옥저, 여진을 그려 놓았다. 그리고 중국 사서들에는 요동 동쪽 1천여리에 고구려와 백제가 위치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지금의 북경이 고대의 요동이라는 필자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있다]